반응형

"스베누 운동화가 너무 싸졌네요"

 

지난 주말에 집에 들어가서 신던 운동화를 봤는데, 뒤꿈치 부분이 다 닳았더군요.

그래서 '신발을 새로 사야할 시기가 왔구나.' 싶어서 오늘 인터넷으로 쇼핑을 했습니다.

 

그런데, 스베누 운동화가 위x프에서 생각한 것보다(?)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.

예전에는 더 비쌌던 것으로 기억하는데... 이상하다 싶어서 검색을 해봤습니다.

 

검색해서 정보를 수집한 결과, 아... 별로 좋지 않은 사건이 있었더군요.

제가 소식이 많이 늦었다는 것을 새삼 느꼈습니다.  (관련기사)

운동화 필요할 때만 찾아보다보니 ~_~

 

아, 그리고 정보를 찾다가 재미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~_~...ㅎㅎ

 

 

지식인에서 질문자의 질문에 대한 답변이 너무 팩트폭력이었다는...

 

참 안타까운 사연이었습니다. 일이 잘 해결되길 바라며...

 

결국 저는 스베누는 사지 않고 아x다스 운동화를 샀습니다. ~_~ 디자인이 더 예뻐서 ㅎㅎ

 

이상으로 "스베누 운동화가 너무 싸졌네요" 글을 마치겠습니다.

 

 

반응형

이 포스트 공유하기

facebook
twitter
google+
naver
band
kakao

+ Recent posts